본문 바로가기

이슈생활

어쩌다 사장 2 게스트 출연진 김우빈 촬영지 나주 공산면

반응형

배우 김우빈이 '어쩌다 사장 2'를 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차태현과 조인성이 작은 슈퍼의 사장이 되어 회차마다 다양한 게스트들을 아르바이트 생으로 초대하여 시청자들에게 훈훈함과 즐거움을 함께 선사했던 tvN 예능 '어쩌다 사장'의 두 번째 시즌에 첫회가 2022년 2월 17일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판을 더 키워 동네 슈퍼에서 동네 할인 마트를 운영하는 둘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당황스러움과 그것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시즌1에서도 화려한 게스트들이 출연해 아르바이트 생으로 활약해주었는데 시즌2도 여기에 지지 않습니다. 김우빈을 시작으로 김혜수, 이광수, 임주환, 설현, 한효주,이은형, 홍현희 등이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어쩌다 사장2 촬영지는 나주 공산면의 마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번째 아르바이트 생으로 김우빈이 6년만에 힘겨운 투병생활을 마치고 완쾌하여 첫 예능으로 '어쩌다 사장 2'에 출연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우빈은 올해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tvN에서 방영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엄정화와 함께 출연을 합니다. 또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에서 류준열,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과 함께 연기를 해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에 이솜과 송승헌과 함께 출연하는 등 2016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와 영화 '마스터' 이후 길었던 투병생활을 잘 이겨내고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